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제가 립스틱 만든거 써보시곤 만들어보고 싶다

제가 립스틱 만든거 써보시곤 만들어보고 싶다는 분들이 계셔서 아시는 분 중 가까운 거리에 사시는 분께서 흔쾌히 장소제공해주셔서 오늘 만들기를 하게 됐어요 
다들 비누만들기와 화장품 만들기 하시는 분들이라 잘 하셔서 아주 수월하게 만들기 할 수 있었어요 
점심으로 떡볶이 순대 등 배달음식으로 떼웠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수다도 떨고 ~오늘 하루 잘 보내고 왔습니다 ~~~
선물도 받아왔네요 비누와 레진공예로 만든 반지 너무 이뻐요 
다들 담에 또 만나요~~~^-^